본문 바로가기
해외음악

BTS 뷔가 주목하는 conan gray의 maniac<가사 해석 뮤비 라이브>나이는?

by 퍼플-라잇 2020. 5. 3.

 방탄소년단 뷔가 주목한 가수
미래를 빛날 유망주에 선정되

뷔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코난 그레이를
언급하며 최근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로 뽑아 주목을 받고 있다네요

오늘 포스팅할 곡은 conan gray의 maniac이란 곡입니다.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21세의 미국 싱어송라이터로 어릴때부터 온라인에서
많은 활동을 하며 유명세를 타다가 2018년도에 데뷔를 하게되었는데요
그의 데뷔 Ep sunset season은 300만 스트림을 기록했으며
2020년 4월에 발표한 앨범 kid krow 는 빌보드200에서 넘버 5에 들며
2020년에 가장 핫한 신인 아티스트가 됩니다.

어린시절 부모님의 이혼과 아버지 직업상 12번의 이사등
평범하지 않은 성장기를 보냈지만 그런 남들과는 다른
어려웠던 유년시절이 지금의 활동에 영향을 끼쳤음에는 분명하고
그의 음악에도 묻어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현재 벅스 해외음악 차트 3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2020.5.1일 기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했는데 벌써 많은분들이 좋아하고 계셨군요 ㅎㅎ
사실 매니악으로 이번에 확 떠서 그렇지
이전에도 idle town,generation why,lookalike등등 워낙 좋은곡들이 
많아서 매니아층은 형성되고 있었죠
팬들 입장에선 무척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던 뮤지션이 인기가 많아지니 기분이 좋구요
간혹 나만 알고싶은 가수였는데 아쉽다 이런분들도 댓글들에 보이긴 하던데 ㅋ
좋은건 널리 알려야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제가 포스팅을 하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순서를 먼저 말씀드리면

첫번째는 코난그레이 매니악 라이브 영상이구요
두번째는 가사 해석 버전
세번째는 오피셜 뮤비입니다.
네번째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 lookalike

이렇게 해서 쭉 소개드릴 예정이니 천천히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난그레이 매니악 라이브영상 보시죠



미국 엘에이서 공연한 영상입니다.

최근 3월에 올라온 영상이니 현재 모습 그대로 일꺼같네요




가사와 해석을 보시면서 들어보실까요?


스튜디오 라이브 버전인데 가사랑 해석도 있네요

가사를 보시면서 천천히 감상해보시죠~






오피셜 뮤비영상입니다





다음은 오늘의 보너스 영상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추천드리는곡입니다.


2018년도 데뷔앨범에 수록된 lookalike라는 곡이에요

1년좀 더 된거같은데 지금 모습이랑은 좀 다르죠?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다 올려드렸구요 마지막으로

코난 그레이 인스타그램에서 퍼온 사진 몇장 보시면서

포스팅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